티스토리 뷰

 

블로그로 소소한 용돈을 벌어보고자 티스토리를 시작했다. 거의 1년 정도를 글을 쓰고 겨우 겨우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다. 글을 많이 쓰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나의 노력이 대가를 받기를 원했다. 그래서 좋아하는 책 읽기와 글쓰기로 약간의 경제적 소득이 되기를 바랐다. 

 

 

애드센스우편
구글애드센스 우편

 

작년 말에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수익이 아주 조금 나오기 시작했다. 정말 조금이다. 어떤 날은 0달러, 어떤 날은 몇십 센트 정도였다. 그렇게 두 달 정도가 지나니, 10 달러가 넘었다고, 주소를 확인하란다. 

 

그리고 PIN번호를 발송했다는 구글 메일을 받았다. 요 며칠 전부터 우편함에 눈이 갔다. 보통 2-4주 정도 걸려서 PIN번호가 적힌 우편이 온다는 얘길 들었기 때문이다.

 

드디어 어제 PIN번호가 적힌 우편물이 도착했다. 나의 경우는 2주 정도 걸렸다. 아.... 나도 이제 애드센스에 PIN번호를 등록하는구나, 정말 오랜 여정이었다.

 

 

오늘 PIN번호를 등록하고, 100달러를 채우기 위해 노력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나의 경우 너무 느리게 느리게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티스토리 블로그를 키우고 있다.

 

매일 글을 쓰는 사람이 아니라, 성과가 금방 나오지 않지만, 그래도 가끔 적는 글로 대가가 나온다는 것이 기쁘다. 더 열심히 하고, 더 노력하면 좋겠지만, 아직 나의 글쓰기는 어렵다. 

 

무엇을 써야 할지, 어떤 글이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지 모르겠다. 너무 열심히 하면 이 일에 지칠까 봐 그냥 천천히 하기로 한다. 나의 이 글쓰기가 싫어지지 않도록, 지치지 않도록 말이다.

 

아직 배울 것도 많다. 다른 블로그를 엿보면서 계속 배우려고 한다. 그리고 내가 좋아하고, 집중하고 싶은 것에 대해서도 생각해보려고 한다.

 

암튼, 이렇게 나이 들어 뭔가 하는 것이 쉽지 않지만, 그래도 삶의 활력이 되는 것 같다. 이제 애드센스 PIN번호도 등록했으니, 조금 더 힘을 내서 글을 써봐야겠다.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구글 애드센스 수익창출 방법을 익히고 돈과 시간의 자유를 만끽하는 디지털 노마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콘텐츠를 활용해 돈 버는 방법을 배우면, 돈과 시간으로부터의 자유를 획득할 수 있는데, 이것을 가능케 하는 수단이 구글 애드센스이다. 이 책은 그 동안 수많은 디지털 노마드들이 공개하지 않았던 구글 애드센스의 비밀로 안내한다. 지난 5년간 구글 애드센스 노하우를 활용해 웬만한 부동산 못지않은 월세수익을 얻은 저자의 경험과 상세한 설명, 모든 노하우가 담겨있다.
저자
안동수
출판
아틀라스북스
출판일
2019.07.20

 

며칠 전에  <구글 애드센스로 돈 벌기> 책을 구매했다. 이 책도 잘 읽어보고 글쓰기와 애드센스에 대해 더 공부해야겠다. 책을 사놓고 아직 제대로 읽지 않았지만, 이런 책이 나의 디지털 노매드로 가는 길을 도와주리라 생각한다. 

 

 

힘내자!!!

 

 

 

반응형